아름다운 멜로디와 목소리 감사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아름다운 멜로디와 목소리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영키스
댓글 0건 조회 3,057회 작성일 09-12-14 12:59

본문

안산동산교회 교인입니다
30주년기념 공연시에 너무 좋았는데
12일 동산교회 아트홀에서의 콘서트 때 너무 감동을 받았습니다.
아주 청아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선율이 어찌 그리 좋은지요
오랜만에 야광봉 흔들며 즐거웠습니다.

이제부터 열열한 박강수씨 펜이 된것 같네요..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62건 1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07 초이스 2529 01-17
606
깡수 내 사랑 인기글 댓글1
고뭉자동차 2987 01-16
605 무니의마당쇠 2873 01-08
604 무니의마당쇠 3079 01-08
603 히긴스 2753 01-02
602 사오정 4 12-22
601 닻별-★ 2870 12-22
600 뚱~~~ 2851 12-21
599 김학선 3111 12-20
598 작은사랑 2694 12-17
597 적우 2846 12-17
열람중 영키스 3058 12-14
595 스노우가이 3357 12-14
594 스노우가이 3633 12-14
593
대구공연에 대해서,,,, 인기글 댓글1
구야 2857 11-30

검색


Copyright ©2003~2024 entertainment POM parkkangso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