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아름다운 노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너무 아름다운 노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스노우가이
댓글 0건 조회 3,357회 작성일 09-12-14 01:10

본문

조금전 아래에 글을 올리고..이노래가 언제 나온 노래인지 찾아보았습니다.
3월에 발매가 된 노래더군요..근데 이렇게 아름다운 노래를 왜 이제야 듣게
되었는지...박강수라는 가수를 저는 왜 이제야 알게되었는지...
통기타 노래를 너무도 좋아하는데..선율이 너무 아름답고..하모니카 소리도...
시 같은 가사 내용이 그 선율에 올려져 가슴을 울리게 할 정도네요...
가슴이 따듯해집니다...고맙습니다..좋은노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62건 18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07 초이스 2529 01-17
606
깡수 내 사랑 인기글 댓글1
고뭉자동차 2987 01-16
605 무니의마당쇠 2873 01-08
604 무니의마당쇠 3079 01-08
603 히긴스 2753 01-02
602 사오정 4 12-22
601 닻별-★ 2870 12-22
600 뚱~~~ 2851 12-21
599 김학선 3111 12-20
598 작은사랑 2694 12-17
597 적우 2846 12-17
596 영키스 3058 12-14
열람중 스노우가이 3358 12-14
594 스노우가이 3633 12-14
593
대구공연에 대해서,,,, 인기글 댓글1
구야 2857 11-30

검색


Copyright ©2003~2024 entertainment POM parkkangsoo.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